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양장피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양장피 만들기

 

 

 

 

양장피가 술 안주로 부담도 덜되고 좋은거 같아요

 

남편도 양장피를 좋아해서 이번에 양장피를 만들어봤어요 ㅎㅎ

 

재료 썰고 준비하는게 좀 오래걸릴뿐 양장피는 의외로 쉽게 만들 수 있는거 같아요

 

먼저 양장피에 쓸 재료를 모아봤어요

 

채소등은 손이 많이 가는건 미리 준비했어요

 

양장피랑 돼지고기는 먹기 전 같이 볶을거에요

 

양장피 소스는 마트에서 파는거에 추가로 양념만 좀 더해서 만들었어요 ^^

 

 

 

 

 

 

 

 

 

 

 

양장피는 물에 불려주었어요

 

 

 

 

 

 

 

 

 

 

 

오징어도 큰놈 하나 사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지요 ㅎㅎ

 

 

 

 

 

 

 

 

 

 

 

뭐 새우도 요즘 마트에 가면 다 팔아서 이렇게 살짝 데쳐서 준비

 

 

 

 

 

 

 

 

 

 

 

최대한 이쁘게 이쁘게 ㅋㅋㅋ

 

 

 

 

 

 

 

 

 

 

 

부추랑 돼지고기 양장피를 넣고 볶아서 이렇게 올려주면 양장피 완성

 

겨자소스는 취향에 따라 알아서 드시라고 해서 줬더니 정말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양장피 뭐 사실 손이 많이 가긴해도 대단한 요리는 아닌데 만들어서 주면 어떻게 이런걸 다 만드냐고

 

능력자 취급을 해주니 왠지 더 좋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