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범계역 술집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범계역 술집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범계역에 위치한 술집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에 다녀왔어요

 

범계역에 술집이 정말 많아 어디를 가야할지 항상 고민이에요

 

여긴 지난 여름 평촌 중앙공원에 아줌마축제할때 다녀왔던거라 좀 지난 포스팅이긴하네요

 

지나가다 외관으로 보고 와~~ 저기 가자했던 곳이에요 ㅋㅋ

 

2층에 위치한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긴 복도를 지나.

 

 

 

 

 

 

 

 

 

 

 

맨 끝에 가면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술집이 있어요

 

 

 

 

 

 

 

 

 

 

 

뻥 뚤린 창가쪽은 자리가 없더라고요

 

 

 

 

 

 

 

 

 

 

 

주방쪽입니다 ㅎㅎ

 

 

 

 

 

 

 

 

 

 

 

범계역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주 한잔할거라 새벽시장 짬뽕탕을 주문

 

 

 

 

 

 

 

 

 

 

 

주문한 안주가 나왔어요 ㅎㅎ

 

 

 

 

 

 

 

 

 

 

 

면도 들어있을줄은 몰랐네요 ㅋ

 

 

 

 

 

 

 

 

매콤하니 소주 한잔하기 정말 좋은 안주였어요 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안주가 많아 담에 다시 한번 소주 한잔하러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