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하루의열매 오트리 베리넛츠 견과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루의열매 오트리 베리넛츠 견과류

 

 

 

 

 

하루 권장량이 한봉에 다 들어있다해서 알아보다 친한 동생이 먹고 있는 베리넛츠를 구매했어요

 

동생은 홈쇼핑에서 엄청 싸게 구매했는데 동생이 산 가격에는 사기가 어려워 인터넷으로 오트리 베리넛츠를 검색해

 

그나마 젤 싼 곳에서 구매했어요 ㅎㅎㅎ

 

먹어보고 또 구매할 맘으로 한달치 정도만 구매

 

하루의 열매 베리넛츠입니다 ㅋ

 

 

 

 

 

 

 

 

 

 

 

한박스에 10개씩 총 4박스 ㅎㅎ

 

 

 

 

 

 

 

 

 

 

 

뚜껑을 열어봅니다

 

딱 10개가 들어있어요 ㅎㅎ

 

 

 

 

 

 

 

 

 

 

 

오트리 베리넛츠

 

 

 

 

 

 

 

 

 

 

 

하루에 필요한 견과류 영양소가 이 한봉에 다 있어요

 

 

 

 

 

 

 

 

 

 

 

안에 내용물 한번 볼께요 ㅎㅎㅎ

 

 

 

 

 

 

 

 

 

 

그냥 막 입에 털어 넣어도 맛이 조화로와서 먹기 좋더라고요

 

 

 

 

 

 

 

건강 생각해서 꼭 먹어야할 영양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요거인거 같아요

 

하루에 한봉씩 꼭 챙겨먹는데 어쩔땐 한봉 더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