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구리 세계 과자 할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리 세계 과자 할인점

 

 

 

 

 

구리 돌다리에 세계 과자 할인점이 생겼더군요

 

구리 전통시장에 장을 보러 갔다가 과자를 좋아하는 저에겐 절대적인 유혹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

 

마침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살것도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구리 큰길에서 구리 전통시장 들어가는 골목길에 바로 위치해있는 곳이에요

 

자리가 좋아서 그런지 장사는 잘되고 있는거 같아요

 

 

 

 

 

 

 

 

 

 

 

안에 들어가니 오픈한지는 얼마되지 않은 느낌이지만 사람은 많아요 ㅎㅎ

 

이것저것 저렴하고 맛난 과자가 많이 보이더군요

 

 

 

 

 

 

 

 

 

 

 

들어가서 보니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 ㅋㅋㅋ

 

 

 

 

 

 

 

 

 

 

 

요즘 국산 과자보다는 이렇게 수입과자가 더 인기인거 같아요

 

맛도 좋고 가격까지 저렴하니까요

 

국산과자는 질소가 대부분이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아 몇개 사면 돈 만원이 훌쩍 넘어가죠

 

 

 

 

 

 

 

 

 

 

 

제가 좋아하는 과자가 계속 눈에 들어오더군요 ㅋㅋ

 

 

 

 

 

 

 

 

 

 

 

완전 신나서 이것저것 과자를 골랐어요

 

세계과자전문점 맛난 과자가 많아서 참 좋아요 ㅋㅋ

 

몇개 사려고 들어갔다가 잔뜩 사서 나오게 되는 곳이라 주의를 요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