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남편 속옷을 개다가 빵꾸난걸 보고 어디가서 남자 속옷에 빵꾸나면

 

와이프 욕먹을거 같아 속옷을 2개 주문을 했습니다

 

신랑은 ck속옷을 사서 입혔는데 가끔 미국속옷 싸이즈로 배송이 와서 입기가 좀 큰것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로 골라서 샀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니 부담없어 좋은거 같아요

 

 

 

주문하면 다음날 똭~

 

 

 

 

 

 

 

 

 

 

 

박스 개봉..

 

 

 

 

 

 

 

 

 

 

 

엠포리오 아르마니

 

 

 

 

 

 

 

 

 

 

 

색상은 신랑 나이를 생각해서 무난한걸로 ㅎㅎㅎ

 

 

 

 

 

 

 

 

 

 

 

블랙과 레드..

 

두개를 저렴하게 샀어요

 

 

 

 

 

 

 

 

 

 

 

무난하니 이쁜거 같네요 ㅎㅎㅎ

 

 

 

 

 

 

 

 

 

 

신랑이 입어보고 딱 맞다고 고맙다고 하네요 ㅎㅎㅎ

 

뭐 이런거 살때면 뭐하러 사냐고 하면서 주면 좋아해요 ㅋㅋㅋ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나중에 애기 낳고 살 빼면

 

신랑이랑 커플 속옷으로 사서 입어야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