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아딸 떡볶이 세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딸 세트

 

 

 

 

 

저녁에 술 한잔하고 싶은데 마땅한 안주가 없어서 뭐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마침 동생이 아딸 세트를 사서 집으로 가는 길이라고 해서

 

엄마 집에서 좀 더 기다렸다가 동생이 사온 아딸 세트에 술 한잔 마시고 왔어요

 

아딸 떡볶이가 유명한데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거 같아요 ㅎㅎ

 

 

아딸 세트 박스가 꽤나 크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거 같은데 구성이 꽤 괜찮았던

 

 

 

 

 

 

 

 

 

 

짜잔~

 

떡볶이 순대, 튀김, 탕슉~

 

이렇게 해서 12,500원 가격 완전 착함 ㅋㅋ

 

 

 

 

 

 

 

 

 

 

여기는 순대와 매콤한 소스

 

 

 

 

 

 

 

 

 

 

아딸 떡볶이 ㅎㅎ

 

 

 

 

 

 

 

 

 

 

튀김과 탕수육~

 

 

 

 

 

 

 

 

 

 

오뎅은 따로 구매 ㅎㅎ

 

국물이 있어야 소주 먹기 좋지요

 

 

 

 

 

 

 

 

 

 

먼저 오뎅부터 개봉~~

 

 

 

 

 

 

 

 

 

 

그리고 모든 먹을 준비를 끝냅니다

 

비닐 자르기 쉽게 플라스틱 칼이 있어서 좋았어요

 

 

 

 

 

 

 

 

 

 

튀김도 괜찮고 탕슉도 은근 맛 괜찮았던

 

 

 

 

 

 

 

 

 

 

아딸 떡볶이 양념 괜찮더군요

 

 

 

 

 

 

 

 

 

 

순대..

 

길거리 순대보다 괜찮았음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네요

 

 

 

 

 

 

 

 

 

 

매콤한...

 

 

 

 

 

 

 

 

 

 

이렇게 아딸 세트에 남자는 소주 동생과 저는 맥주 한잔 ㅎㅎㅎ

 

가격에 비해 구성이 너무 괜찮았던 아딸 떡볶이에요

 

가끔 이용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