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4000원 한우육개장 남양주 시골본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 시골본가

 

 

 

주말에 별로 할 것도 없고 집에 있기 답답해 맛있는 거라도 먹자며

 

검색을 하다가 밥 먹고 산책도 할 생각으로

 

오남저수지 주변으로 찾다보니 은근 맛있는 곳이 많은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몇군데 리스트에 올려놓고 고민을 하다가 신랑이 고기를 좋아하기에

 

고기 먹으러 찾아간 곳이 남양주 오남저수지 근처에 있는 시골본가입니다

 

시골본가는 정육식당으로 차림상이 따로 있지만

 

맛난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평에 찾아갔습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최근에 한우육개장을 점심에 한해

 

4000원에 파는 걸로 티비에 나왔다고 합니다

 

 

시골본가

 

조금은 한가로운 듯 보이는

 

이 곳은 방송의 힘으로 엄청 바글바글해져요 ㅎㅎ

 

 

 

 

 

 

 

 

 

 

 

여기는 사골곰탕을 끓이는 곳인 듯

 

 

 

 

 

 

 

 

 

 

1층..

 

시골본가는 여기말고도 한층 아래로 내려가도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아래로

 

 

 

 

 

 

 

 

 

 

아래는 이런 곳이에요 ㅎㅎ

 

 

 

 

 

 

 

 

 

 

저희는 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한우 모듬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 숯이 들어오기 전에 반찬부터 나와요

 

당연한 얘기죠? ㅋㅋ

 

 

 

 

 

 

 

 

 

 

콩나물도 같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고기는 역시 쌈이라고 외치는 신랑 ㅋㅋ

 

고추는 매운 고추이긴한데 그리 맵지는 않았어요

 

 

 

 

 

 

 

 

 

 

배추김치

 

 

 

 

 

 

 

 

 

 

동치미

 

약간 덜 시원했어요

 

 

 

 

 

 

 

 

 

 

양파와 고추, 마늘, 오이가 들어간 장아찌

 

오이를 넣어서 만드니 맛이 괜찮던데요 ㅎㅎ

 

 

 

 

 

 

 

 

 

 

한우 모듬이 나왔어요

 

600g이에요

 

 

 

 

 

 

 

 

 

 

고기는 신랑이 저는 먹기만 ㅎㅎ

 

 

 

 

 

 

 

 

 

 

소고기니까 먹을만큼만 올려서 바로바로 먹어야지요 ㅎㅎ

 

 

 

 

 

 

 

 

 

 

한반 뒤집어주고..

 

저는 덜익은 걸 별로 안좋아해서 신랑이 나름 바싹 구워서 줬어요

 

 

 

 

 

 

 

 

 

 

언제 먹어도 맛난 고기 맛나게 냠냠 ㅋㅋ

 

모듬이지만 뭐가 뭔지 모르고 그냥 막 올려서 먹었어요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고

 

 

 

 

 

 

 

 

 

 

남은 고기까지 싹 다 올려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배는 불러도 유명하다는 한우육개장을 안 먹어볼 수 없죠 ㅎㅎ

 

육개장을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도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맛이 괜찮았어요

 

 

 

 

 

 

 

 

 

 

밥을 말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시골본가에요

 

한우육개장은 4000원에 파는 거

 

담에 가서 포장 좀 해와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딸 떡볶이 세트  (0) 2015.10.08
돈암동 닭한마리칼국수  (0) 2015.10.07
동치미무침 만들기  (0) 2015.09.24
아로니아 요구르트로 쥬스 만들어 먹기  (0) 2015.09.23
맛있는 멜론  (0) 2015.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