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돼지국밥 포장 순대 넣고 순대국으로 변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돼지국밥+순대

 

 

 

 

 

 

저는 국밥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하지만 신랑은 이것저것 안가리고 다 좋아하죠 ㅋㅋ

 

특히 고기 들어간 국물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장을 보고 들어오는 길에 딱히 끓일 것도 없고

 

지나가다 전에 신랑이 잘 먹었던 돼지국밥 집이 보여서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역시나 격하게 좋아하던 신랑 ㅋㅋㅋㅋ

 

 

검은 봉다리에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저는 안 먹기에 1인분만 포장을 해왔지요

 

 

 

 

 

 

 

 

 

 

그릇에 옮긴 후

 

 

 

 

 

 

 

 

 

 

사진 한장 찍었어요 ㅎㅎ

 

포장이 양이 많긴 많은 거 같아요

 

 

 

 

 

 

 

 

 

 

한번 팔팔 끓여서 김치랑 같이 꺼내줬어요

 

 

 

 

 

 

 

 

 

 

들깨랑 다데기 그리고 새우젓...

 

이건 알아서 넣어 먹으면 되겠죠? ㅎㅎ

 

 

 

 

 

 

 

 

 

 

부추랑 대파 송송 썰은 거 ㅎㅎ

 

 

 

 

 

 

 

 

 

 

부추를 좋아하기에 듬뿍 넣고

 

 

 

 

 

 

 

 

 

 

파 넣고

 

 

 

 

 

 

 

 

 

 

다데기랑 들깨 넣고 간은 새우젓으로 맞췄습니다

 

 

 

 

 

 

 

 

 

 

그리고 한입...

 

아 저 말고 신랑이요 ㅋㅋㅋ

 

 

 

 

 

 

 

 

 

 

 

아주 맛나다며 잘 먹더라고요 ㅎㅎㅎ

 

 

 

 

 

 

 

 

 

 

저 하나를 다 못먹더라고요

 

그리고 냉장고에 모듬순대 포장해서 먹다 남은 걸 보더니 넣고 끓여 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남은 돼지국밥에 순대를 넣었습니다..

 

제가 싫어하는 비주얼이에요 ㅋㅋㅋ

 

 

 

 

 

 

 

 

 

 

 

보글보글...

 

팔팔....

 

푹~ 끓여줬습니다 ㅋㅋ

 

 

 

 

 

 

 

 

 

 

신랑이 한입 먹더니 세상에 이런 맛도 없다며 정말 맛있다네요

 

그래서 "많이 드세요"라고 했어요 ㅋㅋㅋ

 

 

 

 

 

 

 

 

 

 

밥 한 그릇 말더니

 

 

 

 

 

 

 

 

 

 

맛있다를 연발하며 잘 먹더라고요 ㅋㅋ

 

맛있긴 정말 맛있나봐요

 

저는 국물에 밥 말아 먹는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돼지국밥이나 순대국을 안 좋아해서 전혀 맛있어 보이지는 않았거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