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굽네치킨 오리지널&포테이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저녁에 밥하기는 귀찮고 치킨이 먹고 싶어 책자를 뒤적이다가

 

오래간만에 굽네치킨 오리지널이 땡겨서 포테이토랑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한때 굽네 오리지널 참 자주 주문해서 먹었는데

 

요즘은 워낙 신메뉴가 많기에 이것저것 시켜서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이날은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옛날통닭 중 고민을 하다가 굽네로 전화를 했습니다

 

 

배 고플 때 배달음식 시킨 후 기다리는 것 만큼 힘든 것도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던 굽네치킨이에요

 

 

 

 

 

 

 

 

 

 

배는 고프지만 침착하게 박스 사진부터 ㅋㅋㅋ

 

 

 

 

 

 

 

 

 

 

치킨 개봉 ㅋㅋ

 

굽네치킨 오리지널과 한쪽엔 흰무와 콜라 ㅎㅎ

 

 

 

 

 

 

 

 

 

 

저는 굽네치킨 중 오리지널이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포테이토도 같이 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 좋은 포테이토 ㅎㅎㅎ

 

 

 

 

 

 

 

 

 

 

포테이토 먼저 한입 ㅎㅎ

 

 

 

 

 

 

 

 

 

 

그리고 오리지널...

 

닭이 작긴 작아요 ㅎㅎㅎ

 

요즘은 프렌차이즈 치킨보다 옛날통닭이 더 맛난 거 같아요

 

닭도 크고 바삭하니 좋더라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