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삼양 갓짬뽕 이로써 짬뽕라면 접수 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양 갓짬뽕

 

 

 

 

짬뽕라면 마지막으로 갓짬뽕까지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제일 처음 먹었던 짬뽕라면이 맛짬뽕인데 그때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저는 맛짬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맛,진,불,갓짬뽕.. 사실 맛에 대한 큰 차이는 모르겠더라고요 ㅎㅎㅎ

 

삼양 갓짬뽕 전날 한잔했기에 해장으로 끓여서 먹었답니다

 

 

라면은 역시 양은냄비가 제일이죠 ㅋㅋ

 

갓짬뽕 끓일 준비를 했습니다

 

양은냄비와 갓짬뽕 ㅎㅎ

 

 

 

 

 

 

 

 

 

 

삼양 갓짬뽕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은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방법 그대로 끓이는 거죠 ㅎㅎ

 

 

 

 

 

 

 

 

 

 

한번 쪼개준 후

 

 

 

 

 

 

 

 

 

 

스프 3형제를 봤습니다 ㅎㅎㅎ

 

짬뽕라면은 다 똑같은 거 같아요 ㅎㅎ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을 받아서..

 

 

 

 

 

 

 

 

 

 

 

끓이면서 건더기 스프 넣고..

 

 

 

 

 

 

 

 

 

 

 

분말스프 넣고....

 

 

 

 

 

 

 

 

 

 

면도 넣어줍니다 ㅎㅎ

 

 

 

 

 

 

 

 

 

 

면이 익기까지 기다리면서..

 

 

 

 

 

 

 

 

 

 

맛나게 잘 익은 총각김치도 꺼내주고 상을 차렸습니다 ㅎㅎ

 

 

 

 

 

 

 

 

 

 

 

보글보글 맛나게 잘 익었다 싶으면..

 

 

 

 

 

 

 

 

 

 

마무리는 조미유죠 ㅎㅎ

 

 

 

 

 

 

 

 

 

 

넣어준 후

 

 

 

 

 

 

 

 

 

 

먹으면 되겠습니다

 

중간에 사진이 빠졌는데 저는 짬뽕라면을 끓일 때 계란을 넣어요

 

물론 터지지 않게 말이죠 ㅎㅎㅎ

 

 

 

 

 

 

 

 

 

 

어때유~ 맛나보이쥬~ ㅋㅋ

 

 

 

 

 

 

 

 

 

 

맛나게 호로록~~~ ㅎㅎ

 

 

 

 

 

 

 

 

 

 

면을 다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줍니다

 

전날 먹은 술은 밥으로 눌러줘야 합니다 ㅋㅋㅋ

 

 

 

 

 

 

 

 

 

 

밥을 먹을 때 계란도 같이 ㅎㅎㅎ

 

완전 잘 익어서 정말 맛있었던 계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갓짬뽕도 맛 괜찮네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통닭 후라이드치킨  (0) 2016.03.29
굽네치킨 오리지널&포테이토  (0) 2016.03.28
코스트코 추천상품 양념 소불고기  (0) 2016.03.25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0) 2016.03.22
불짬뽕으로 해장하기  (0) 2016.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