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코스트코 추천상품 양념 소불고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양념 소불고기

 

 

 

 

동생 웨딩드레스 보러 언니랑 같이 의정부에 갔다가

 

드레스 고르고 맛난 부대찌개도 먹고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봤습니다

 

코스트코 싸고 좋다는 얘기만 듣고 가보기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ㅋㅋㅋ

 

언니랑 동생은 코스트코에 자주 가기에 덩달아 따라 들어가봤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불편했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왜 코스트코를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값싸고 좋은 게 너무 많아서 신랑 옷도 사고 이것저것 군것질거리도 사고...

 

싸긴한데 사고 나니 제법 돈이 나오더라고요 ㅋㅋ

 

코스트코 추천상품 중 언니가 양념 소불고기 전에 사와서 먹었는데

 

맛 괜찮아서 저녁에 엄마네 집에서 먹자며 양념 소불고기 하나 샀어요 ㅎㅎ

 

 

엄마네 집에서 모이기로 하고 집에 도착해서

 

코스트코에서 사 온 거 정리하고 양념 소불고기를 빼놨습니다

 

 

 

 

 

 

 

 

 

 

2406g에 3만원 돈 ㅎㅎㅎ

 

이정도면 저희 식구들 모여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ㅎㅎ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았어요

 

그래서 사다가 바로 먹었지요

 

 

 

 

 

 

 

 

 

 

엄마네 집에서 양념 소불고기 만들어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소불고기에 넣을 재료도 미리 손질을 하고..

 

 

 

 

 

 

 

 

 

 

소불고기를 뜯었습니다

 

꽤나 묵직합니다

 

 

 

 

 

 

 

 

 

 

양념 소불기고 만들 준비를 끝냈습니다

 

 

 

 

 

 

 

 

 

 

양념 소불고기를 통째로 넣고...

 

 

 

 

 

 

 

 

 

 

 

볶아줍니다 ㅋㅋㅋ

 

한꺼번에 너무 많이 넣어나봐요 ㅋㅋ

 

그래도 유통기한이 짧아 한방에 끝내기로

 

 

 

 

 

 

 

 

 

 

어느정도 볶다가...

 

 

 

 

 

 

 

 

 

 

야채를 넣으려고 하니 냄비가 작네요..

 

그래서 큰 냄비로 바꿔서 야채를 넣고 볶아주었습니다

 

 

 

 

 

 

 

 

 

 

혹시 싱거울까봐 간장 좀 넣어서 간을 더해줬습니다

 

 

 

 

 

 

 

 

 

 

양념소불고기 완성...

 

 

 

 

 

 

 

 

 

 

이렇게 한상 차려서 언니네랑 엄마네 집에 모여서 술 한잔했습니다

 

 

 

 

 

 

 

 

 

 

 

코스트코 양념 소불고기...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도 소개가 되기도 하던데

 

그냥 마트에서 파는 소불고기와 똑같네요 ㅋㅋ

 

 

 

 

 

 

 

 

 

 

이날 담궜던 파김치

 

소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던 파김치입니다

 

 

 

 

 

 

 

 

 

 

고기 좋아하는 저희 식구 ㅋㅋ

 

 

 

 

 

 

 

 

 

 

밥과 함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담날에도 엄마네 집에 가서 소불고기에 또 한잔했어요 ㅋㅋ

 

코스트코에 가니 사고 싶은 제품이 많은데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이유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 한몫을 하는 거 같아요

 

담에 시율공주 장난감 사러 한번 가야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