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옛날통닭 후라이드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옛날통닭

 

 

 

 

요즘 치킨하면 옛날통닭이 생각나더라고요

 

예전엔 책자 뒤적이다 눈에 들어오는 치킨 시켜서 먹곤 했는데

 

요즘 저희집 식구들과 자주 어울리다보니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옛날통닭을 시켜서 먹다보니

 

저도 요즘은 후라이드치킨을 시키게 되면 다른 곳보단 옛날통닭을 찾게 되더라고요

 

닭도 크고 좀 더 바삭하게 튀겨서 보내달라고 하면 그 맛이 정말 좋기에 잘 먹습니다 ㅋㅋ

 

 

전화로 배달을 시키면 다른 곳에 비해 금방 옵니다

 

그리고 현금결제만 가능하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ㅋㅋ

 

배달도 이렇게 옛날 그대로 검은 봉다리에 싸서 줘요

 

 

 

 

 

 

 

 

 

 

봉다리 안을 살짝 보고...

 

 

 

 

 

 

 

 

 

 

내용물을 꺼내봤습니다...

 

고무줄로 묶어서 온 이게 진정 통닭이죠 ㅎㅎㅎㅎ

 

 

 

 

 

 

 

 

 

 

양배추와 소금

 

 

 

 

 

 

 

 

 

 

흰무..

 

 

 

 

 

 

 

 

 

 

옛날통닭은 이렇게 박스 뒤로 김이 빠지게 뜯어준 후

 

 

 

 

 

 

 

 

 

 

고무줄로 고정을 해줘야 제대로인 거 같아요 ㅋㅋㅋ

 

 

 

 

 

 

 

 

 

 

저녁 대신 후라이드치킨을 시킨 거라 얼렁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흰무는 접시에 옮기고

 

 

 

 

 

 

 

 

 

 

소금은 여기에 쏟고 ㅎㅎ

 

 

 

 

 

 

 

 

 

 

양배추 샐러드는..

 

 

 

 

 

 

 

 

 

 

잘 버무려서 케첩에 섞어줍니다

 

 

 

 

 

 

 

 

 

 

먹을 준비 끝~~

 

 

 

 

 

 

 

 

 

 

그냥 먹을 수 없기에 소주 하잔 ㅎㅎ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정말 푸짐합니다

 

 

 

 

 

 

 

 

 

 

젤 먼저 닭다리 ㅎㅎ

 

 

 

 

 

 

 

 

 

 

한입...

 

기본 간이 되어있어서 소금을 따로 안 찍어도 맛나요

 

요즘 프렌차이즈 치킨보다 개인적으로 제가 지금 먹고 있는 이 맛이 제일인 거 같아요

 

예전에 신랑이랑 둘이 한마리 다 못먹었는데 요즘 제가 위가 늘었는지 한마리로 부족한 거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