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소불고기&연어스테이크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불고기&연어스테이크 만들기

 

 

 

 

 

 

시댁에 갔다가 연어랑 소불고기 챙겨줘서 소불고기는 양념 추가해서 먹고

 

연어는 연어스테이크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연어는 그냥 썰어서 회로 먹어도 됐지만

 

저희 식구는 회보다는 익힌 걸 좋아하기에

 

연어스테이크 만들기 검색을 해보니 그냥 굽기만해도 되더라고요 ㅎㅎㅎ

 

소불고기랑 연어에요 ㅎㅎㅎ

 

 

 

 

 

 

 

 

 

 

 

소불고기는 뭐 조리방법이 필요없죠

 

그냥 넣고 익혀주면 됩니다 ㅎㅎ

 

 

 

 

 

 

 

 

 

 

큼지막한 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소불고기에 필요한 야채는 따로 준비

 

 

 

 

 

 

 

 

 

 

같이 넣어줍니다

 

 

 

 

 

 

 

 

 

 

버섯과 파 그리고 양파를 넣고

 

 

 

 

 

 

 

 

 

 

마구 섞어주면

 

 

 

 

 

 

 

 

 

 

소불고기 완성입니다 ㅎㅎ

 

 

 

 

 

 

 

 

 

 

소불고기는 먹기 전에 한번 더 익히기로 하고..

 

 

 

 

 

 

 

 

 

 

연어스테이크 만들 준비를 했습니다

 

 

 

 

 

 

 

 

 

 

연어스테이크는..

 

 

 

 

 

 

 

 

 

 

 

준비된 연어를

 

 

 

 

 

 

 

 

 

 

후라이팬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ㅎㅎㅎ

 

 

 

 

 

 

 

 

 

 

자리를 잘 잡아주고

 

 

 

 

 

 

 

 

 

 

 

익혀주면 연어스테이크 만들기 끝이에요 ㅎㅎ

 

 

 

 

 

 

 

 

 

 

연어가 거의 익어갈때쯤에

 

 

 

 

 

 

 

 

 

 

소불고기도 한번 더 끓여줍니다

 

 

 

 

 

 

 

 

 

 

완전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연어 ㅎㅎ

 

 

 

 

 

 

 

 

 

 

이렇게 한상 차려서 술 한잔했습니다

 

 

 

 

 

 

 

 

 

 

연어스테이크 생각보다 완전 맛있었어요

 

집에서는 처음 만들어봤던 거라

 

비리거나 맛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거든요 ㅎㅎ

 

 

 

 

 

 

 

 

 

 

그리고 소불고기

 

연어스테이크랑 소불고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