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롯데리아 새우버거&데리버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데리버거

 

 

 

 

 

토요일 오전 신랑 미용실에 간다기에 오는 길에 롯데리아 들려서 햄버거 좀 사다 달라고 했어요

 

신랑은 점심 먹고 형부랑 낚시를 간다기에 혼자 밥 먹기 그래서 햄버거나 먹으려고 했거든요

 

롯데리아에 간 신랑이 전화와서 뭐 사다줄까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새우버거 사다 달라고 말했어요 ㅋㅋㅋ

 

 

신랑은 데리버거 먹겠다며 새우버거랑 같이 사왔네요

 

요즘 할인행사 하는 거 같아서 데리버거 1,000원이면

 

좀 많이 사오려고 했는데 세트로만 판다는 말에 안 샀다네요

 

 

 

 

 

 

 

 

 

 

아침을 안 먹었기에 얼렁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감자튀김 정말 좋아요 ㅎㅎㅎ

 

 

 

 

 

 

 

 

 

 

치즈스틱도 사왔더군요

 

 

 

 

 

 

 

 

 

 

감자튀김

 

 

 

 

 

 

 

 

 

 

케첩에 찍어서 먼저 맛 보고

 

 

 

 

 

 

 

 

 

 

제꺼 치킨버거

 

 

 

 

 

 

 

 

 

 

먹기 전에 ㅎㅎㅎ

 

 

 

 

 

 

 

 

 

 

한입 ㅎㅎㅎ

 

햄버거는 출출할 때 먹음 너무 맛나요 ㅎㅎ

 

 

 

 

 

 

 

 

 

 

데리버거

 

 

 

 

 

 

 

 

 

 

신랑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전 햄버거 오후 3~4시쯤 누군가 사다줄 때가 제일 좋더라고요 ㅋㅋ

 

그 시간이 제일 출출해서 뭔가 막 먹고 싶을 때잖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