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누텔라&참깨스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텔라&참깨스틱

 

 

 

 

 

악마의 잼이라고 불리우는 누텔라 초코잼입니다

 

빵에다 발라 먹어도 맛나고 츄러스에 발라 먹어도 맛난 누텔라를 참깨스틱이랑 같이 먹어도 완전 맛있습니다

 

누텔라 한번 사면 오래 먹을 수 있기에 마트에서 장을 볼때

 

누텔라가 생각나면 같이 먹을 수 있는 뭔가를 사오곤 합니다 ㅎㅎㅎ

 

참깨스틱은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누텔라를 찍어서 먹으면 정말 따봉입니다

 

누텔라와 참깨스틱 ㅎㅎㅎㅎ

 

 

 

 

 

 

 

 

 

 

악마의 잼 누텔라..

 

왠만한 음식과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청우 참개스틱 ㅎㅎ

 

 

 

 

 

 

 

 

 

 

참깨스틱 개봉~

 

 

 

 

 

 

 

 

 

 

 

참깨스틱이 스틱과자 중 단단해서 누텔라에 찍어 먹기 좋습니다

 

 

 

 

 

 

 

 

 

 

 

참깨스틱을 누텔라에 꼭~ 찍어서

 

 

 

 

 

 

 

 

 

 

요래 먹으면 정말 맛 짱입니다

 

한번 멈추면 누텔라 잼이 없어지던 스틱과자가 없어지던 둘 중 하나가 없어져야 멈출 수 있는 맛입니다 ㅋㅋㅋ

 

중독성 최고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