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풍년제과 초코파이 맛이 나는 몽쉘 딸기케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몽쉘 딸기케이크

 

 

 

 

 

군대 간 조카가 첫휴가를 나오면서 군대에서만 판다는 몽쉘 딸기 맛을 사왔습니다

 

예전에 면회 갔을때도 군px에 정말 맛있는 몽쉘이 있다고 휴가 나올때 사온다고 했던 몽쉘이에요

 

조카 말로는 풍년제과 초코파이보다 맛있다고 하는데...

 

사실 군대에서 뭔들 맛이 없겠어요 ㅋㅋㅋㅋ

 

하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풍년제과 초코파이랑 맛이 비슷한듯하네요

 

몽쉘 말고 오예스 딸기맛도 사왔네요 ㅎㅎ

 

 

 

 

 

 

 

 

 

 

그리고 몽쉘 딸기케이크

 

조카 말로는 군대에서만 파는 거라던데 저도 마트에선 본 적이 없는거 같긴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구매는 가능하더군요 ㅋㅋㅋ

 

 

 

 

 

 

 

 

 

 

몽쉘 하나 꺼내서

 

 

 

 

 

 

 

 

 

 

오예스랑 몽쉘 하나씩 먹기로 했어요

 

 

 

 

 

 

 

 

 

 

먼저 몽쉘~~

 

 

 

 

 

 

 

 

 

 

풍년제과 초코파이와 비슷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암튼 맛있습니다

 

 

 

 

 

 

 

 

 

 

오예스~~~

 

 

 

 

 

 

 

 

 

 

몽쉘이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뛰어 나온 우리집 강쥐 ㅎㅎㅎㅎ

 

여름 준비로 털을 싹 밀어줬어요 ㅋㅋㅋ

 

몽쉘 딸기 맛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단 생각이 드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