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구리 농수산물시장 해광수산 홍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광수산 홍어

 

 

 

 

 

홍어를 좋아하는 신랑은 동네 근처 홍어집을 다녀봐도 그닥 만족하는 곳이 없어

 

요즘엔 농수산물시장에 위치한 해광수산에서 사시미를 사서 먹곤 합니다

 

신랑이 홍어를 먹기 시작한건 그리 오래 되지 않은 듯한데 참 좋아합니다

 

구리 농수산물시장에 위치한 해광수산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여기를 다니고 있는데 갈때마다 가장 오래된 홍어를 달라고 합니다

 

 

 

 

 

 

 

 

 

 

저는 아직 홍어 냄새가 적응이 안되지만 신랑이 좋아하니 어쩔수없이 적응하고 있어요 ㅋㅋ

 

 

 

 

 

 

 

 

 

 

팍~ 삭은거 있냐고 물어보니

 

 

 

 

 

 

 

 

 

 

한달정도 된거 있다며 추천을 ㅋㅋㅋ

 

 

 

 

 

 

 

 

 

 

홍어사시미 1만원~

 

 

 

 

 

 

 

 

 

 

그렇게 홍어사시미 하나 사서 선배 집에 놀러가 이러고 한잔 하더군요 ㅋㅋㅋ

 

 

 

 

 

 

 

 

 

 

불고기..

 

 

 

 

 

 

 

 

 

 

꽁치김치찌개

 

 

 

 

 

 

 

 

 

 

홍어사시미...

 

신랑이 먹어보더니 찰지게 잘삭었다고 하네요

 

신랑 선배랑 둘이 입맛이 비슷해서 아주 잘먹더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