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마리웨일 마카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리웨일 마카롱

 

 

 

 

 

 

신랑이 화이트데이에 사준 마카롱이에요 ㅎㅎㅎ

 

마리웨일 마카롱은 엄마 그리고 언니, 동생과 처조카까지 4개를 마카롱으로 사서 왔더라고요 ㅋㅋ

 

가져다 주기전에 하나는 먹고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마리웨일 마카롱은 근처 롯데아울렛 6층에 있어요

 

예전에 영화보러 갔다가 있는거 알고 가서 사왔더라고요 ㅎㅎ

 

 

 

 

 

 

 

 

 

 

이렇게도 찍어보고

 

 

 

 

 

 

 

 

 

 

이렇게도 마카롱을 찍어도 보고

 

 

 

 

 

 

 

 

 

 

또 이렇게도 찍어봤습니다

 

한가한 낮시간에 심심해서 마카롱을 가지고 놀았네요 ㅋㅋㅋ

 

 

 

 

 

 

 

 

 

 

마카롱 하나 개봉했습니다

 

 

 

 

 

 

 

 

 

 

보기엔 알록달록 참 이쁘고 맛있을거 같네요

 

 

 

 

 

 

 

 

 

 

먹기전에 한번 더

 

 

 

 

 

 

 

 

 

 

하나씩 찍어봤습니다

 

 

 

 

 

 

 

 

 

 

 

 

 

 

 

 

 

달달한 마카롱...

 

마리웨일 마카롱은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만큼의 값어치만 하는 느낌이에요

 

전 마카롱을 먹는다면 좀 더 가격을 주고 더 맛난걸 먹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