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소스치킨&후라이드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간만에 치킨이 땡겨서 어디에 주문을 할까 고민하다

 

신랑이 호식이두마리치킨 한번 먹어보자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도 한번 먹어본적이 없었던 곳이라 왠지 주문하기 싫었지만 신랑이 먹어보자니 주문을 했습니다

 

어짜피 치킨을 먹어도 신랑이랑 저 둘뿐이라 2마리를 주문할 필요가 있나 싶었거든요 ㅋㅋㅋ

 

일단 검색을 통해 대략적으로 평을 본 후 후라이드치킨과 매운간장소스치킨으로 주문

 

주문 했을때 인터넷으로 봤던 가격과 실제로 결제했던 가격이 차이가 있더군요

 

지점마다 가격이 다른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생각했던 금액이랑 1천원 더 결제를 ㅋㅋ

 

 

처음으로 먹어보는 호식이네 치킨입니다 ㅎㅎㅎ

 

 

 

 

 

 

 

 

 

 

조심스레 치킨 개봉~

 

 

 

 

 

 

 

 

 

 

딱 봐도 좌측이 매운간장 우측이 후라이드네요 ㅎㅎ

 

 

 

 

 

 

 

 

 

 

후라이드치킨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ㅎㅎㅎ

 

 

 

 

 

 

 

 

 

 

매운간장소스치킨

 

이건 신랑이 소주 한잔하면서 먹는다고 선택한거에요 ㅎㅎ

 

 

 

 

 

 

 

 

 

 

 

닭다리 하나씩 들고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시식~~~

 

둘이 먹기엔 2마리는 무리에요

 

약간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맛 괜찮더라고요

 

담에 여럿이 모여서 치킨을 먹을땐 호식이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