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양평 신내서울해장국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양평 신내서울해장국

 

 

 

양평하면 양평해장국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전국적으로도 양평해장국이란 타이틀로 장사하는 곳이 많고

 

선지와 양 등 내장을 듬뿍 넣고 끓여 나오는 해장국은

 

이른 아침 해장을 하기에 정말 좋은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다면 양평에서 해장국을 먹는다면 어디가 원조일까 생각하게 됩니다

 

원조란 타이틀을 두고는 신내서울해장국이 단연 최우선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양평에는 신내서울해장국 말고도 유명한 곳이 시내에 있는

 

원조양평해장국. 여기는 위치가 시내에 있어서 그런지

 

양평 주민이 즐겨 찾는 곳이라고 알려져있어요

 

그리고 신내서울에 밀려 빚을 보지는 못하지만 맞은편 신내강호 역시 아주 맛는 곳입니다

 

 

공세리에 위치한 신내서울해장국집..

 

여기는 건너편 주차장도 크거니와 찾는 사람이 가장 많은 해장국집이 아닐까 싶어요

 

근처만 와도 저기서 먹어야겠단 생각이 자동으로 들어요 ㅎㅎㅎ

 

 

 

 

 

 

 

 

 

 

아침 피크타임이 지나서 손님이 좀 빠졌네요

 

처음 들어왔을 땐 여기에 자리가 없어서 안으로 들어갔거든요

 

이건 나올때 손님이 빠진틈을 타서 찍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도 자리가 있어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라에

 

 

 

 

 

 

 

 

 

 

저기 보이는 비상구로 나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ㅎㅎ

 

 

 

 

 

 

 

 

 

 

양평 신내서울해장국 메뉴는 해장국 관련된 음식만 팔아요

 

여기는 선지와 내장을 못드시면 다른거 먹을게 없습니다 ㅋㅋㅋ

 

 

 

 

 

 

 

 

 

 

신내서울해장국 밑반찬이 나왔어요

 

해장국은 김치만 있으면 되죠 ㅎㅎㅎ

 

 

 

 

 

 

 

 

 

 

주문한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항공샷으로 한컷 ~~~

 

 

 

 

 

 

 

 

 

 

신내서울해장국 가격이 8,000원으로 다른 해장국 가격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비싼만큼 양이 푸짐합니다

 

정말 푸짐합니다

 

이 말 말고는 할 말이 없네요 ㅎㅎㅎ

 

내장 상태도 너무 좋고 맛도 끝내줘요

 

그러니까 사람이 많겠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