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태안 네이처월드 은희네 전라도밥집 백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은희네 전라도밥집

 

 

 

 

 

태안 네이처월드 바로 앞에 식당이 몇개 있어요

 

저는 아침에 일찍 태안에 낚시를 갔다가 아침을 먹으러 갔던 곳입니다

 

네이처월드 주변에 낚시가게가 몇개 몰려있더라고요

 

전혀 어울리지 않은 곳인데도 말이죠 ㅎㅎㅎㅎ

 

 

새벽에 가면서 아침을 먹을 곳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역시나 아침 백반을 파는 곳이 몇개 보이네요

 

 

 

 

 

 

 

 

 

 

저희는 은희네 전라도밥집으로 정하고 들어갔습니다

 

 

 

 

 

 

 

 

 

 

이른 새벽부터 출조객들이 식사를 하려고 많이 찾으셨네요

 

 

 

 

 

 

 

 

 

 

저희는 엉덩이가 뜨끈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주문은 백반밖에 안되지만 예의상 메뉴도 한번 ㅎㅎ

 

태안은 게국지는 기본으로 다 취급하는 거 같아요

 

저는 메뉴 중 닭볶음탕이 먹고 싶네요 ㅎㅎ

 

 

 

 

 

 

 

 

 

 

백반을 주문하니 반찬이 먼저 나와요

 

 

 

 

 

 

 

 

 

 

낙지젓갈

 

제가 참 좋아하는 젓갈이에요

 

이거 사서 마늘과 매운고추 좀 더 썰어서 넣어서 먹으면 참 맛나죠

 

 

 

 

 

 

 

 

 

 

깍두기

 

 

 

 

 

 

 

 

 

 

배추김치

 

 

 

 

 

 

 

 

 

 

미역줄기

 

반찬은 그럭저럭 ㅎㅎㅎ

 

 

 

 

 

 

 

 

 

 

백반 주문시 나온 국은 북어국...

 

 

 

 

 

 

 

 

 

 

밥 한 그릇 말아서 깍두기 올려서 먹었습니다

 

뭔가 좀 밍숭맹숭한 맛이였어요 ㅋㅋㅋ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장라면 추천 홍어  (0) 2015.11.06
부산 범표어묵 맛나요  (2) 2015.11.04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프라움  (0) 2015.10.30
마른오징어 물에 불려서 굽기  (0) 2015.10.26
양평 신내서울해장국  (0) 2015.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