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부산 범표어묵 맛나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 범표어묵

 

 

 

 

 

언니가 주말에 부산에 갔다가 어묵이 너무 맛있었다면 어묵을 잔뜩 사서 택배로 보내왔더라고요

 

사서 들고 오기 무겁다며 택배로 보낸건데 엄마네랑 언니네 그리고 우리집까지

 

넉넉하게 샀길래 도대체 어묵이 얼마나 맛있다고 이리도 많이 샀는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한봉다리는 바로 꺼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먼저 맛을 봤습니다

 

 

부산 범표어묵~~~

 

 

 

 

 

 

 

 

 

 

진짜 호랑이 그림이 뙇~~ ㅋㅋ

 

어묵도 한종류가 아닌 여러종류의 어묵이에요

 

 

 

 

 

 

 

 

 

 

부산하면 어묵도 유명한 건 알지만

 

부산에 자주 가지를 않았기에 범표어묵은 처음 들어봅니다 ㅎㅎ

 

 

 

 

 

 

 

 

 

 

살짝 안을 봤어요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고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도 맛나다기에 몇개 꺼내봤어요

 

종류가 다른 걸 꺼내려고 해도 힘들더라고요 ㅋㅋ

 

 

 

 

 

 

 

 

 

 

요만큼만 꺼내서 맛 보기로 ㅎㅎ

 

 

 

 

 

 

 

 

 

 

이렇게 랩을 싸서 전자렌지에 1분가량 돌렸습니다

 

 

 

 

 

 

 

 

 

 

속까지 뜨끈뜨끈 ㅎㅎ

 

 

 

 

 

 

 

 

 

 

먹기 좋게 잘라주었지요 ㅎㅎ

 

 

 

 

 

 

 

 

 

 

치즈가 있는 것도 있어요 ㅎㅎㅎ

 

 

 

 

 

 

 

 

 

 

 

요래 잘라서 맛을 봤어요

 

머스타드소스가 있어서 찍어서 먹었습니다

 

 

 

 

 

 

 

 

 

 

이런 어묵도

 

 

 

 

 

 

 

 

 

 

요런 어묵도..

 

정말 다양한 어묵이 있지만 공통적인 맛은 정말 쫄깃쫄깃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맛난 어묵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부산 어묵이 괜히 유명한 게 아니였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범표어묵도 정말 씹는 즐거움이 있던 그리고 아주 맛난 어묵이에요 ㅎㅎ